`쿵푸팬더`는 드림웍스가 5년간 제작기간을 거쳐 오는 6월5일 한국에서 전 세계 처음으로 개봉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주인공인 팬더(포)가 쿵푸마스터로 되기까지의 과정을 그렸다.
삼성전자는 TV업계 처음으로 슈렉 시리즈 등 히트작으로 유명한 세계 메이저 영화사 드림웍스와 손잡고 드림웍스가 파브를 위해 특별 제작한 브랜드 커스트마이즈드(Brand Customized) 광고인 `파브 보르도 750` 광고를 선보이며 혁신적인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커스트마이즈드 광고`는 이미 완성된 해외 유명 영화 또는 애니메이션의 일부 장면을 그대로 차용하는 기존 광고와 달리, 광고 제작을 위한 아이디어 개발 단계부터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할 수 있는 방안을 긴밀히 모색하며 광고를 제작하는 방식으로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것.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파브 보르도 750` 광고는 헐리우드 메이저 영화사 드림웍스가 직접 영화 제작과 동시에 제작한 것으로, 삼성전자와 드림웍스가 아이디어 단계부터 완성까지 6개월간의 공동 작업을 거쳐 완성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장 장창덕 부사장은 "서로 다른 분야에서 기술과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패러다임을 창조했다"며 "파브가 선보이는 획기적인 공동 마케팅은 새로운 가치 창출을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를 지향하는 지속적인 노력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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