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루는 친근한 인사말 ‘헤이(HEY)’와 캥거루를 상징하는 ‘루(ROO)’의 합성어로 ‘정성스럽게 가치를 담아 전달하는 좋은 친구’라는 의미다. 꼭 필요한 것들만 골라 커다란 주머니에 담은 캥거루를 모티브로 삼았다.
헤이루는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통해 다른 PB상품은 물론 기존 제조업체 상품과의 차별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아울러 라면류, 과자류, 음료, 아이스크림, 생활용품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 걸쳐 BGF리테일의 대표 상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김석환 BGF리테일 상품기획(MD)팀장은 “헤이루는 PB상품의 체계적인 개발·관리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가치를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가격 대비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