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는 ‘엄마사랑 마가렛트와 119 소방이 함께 하는 생활 속 안전 이야기’라는 주제로 전개된다.
롯데제과는 국민안전처가 제공한 ‘생활 속 소방 안전 이야기’를 인기 제품인 ‘마가렛트 오리지널’과 ’ 마가렛트 초코맘’ 포장 뒷면에 만화와 삽화 형식으로 표현했다. 또한 ‘물놀이 안전 퀴즈’ 코너도 만들어 재미있게 퀴즈를 풀며, 안전 상식을 배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생활 속 소방 안전 이야기는 소방관들이 겪는 안전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작성된 것으로 이번에는 ‘물놀이’와 ‘전기안전’을 다뤘다.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한편 마가렛트는 지난 1987년 출시돼 30년 가까이 비스킷 시장 대표 제품으로 자리를 지켜 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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