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출시돼 전 세계 언론의 주목을 받은 ‘애플워치’는 알림, 시리 음성지원, 운동량 및 심박수 측정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트랩(시계줄)으로 취향에 따른 디자인 변경이 용이하다. 특히 ‘애플워치 스포츠’ 골드와 로즈골드 색상이 신규로 추가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KT는 국내 통신사 중 가장 많은 12개 매장에서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애플워치’, ‘애플워치 스포츠’ 두 가지 모델을 선보인다. 소비자 가격은 43만 9000원(애플워치 스포츠 38mm)부터 73만 9000원(애플워치 42mm)까지다.
서도원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애플워치 취급점을 연말까지 지속적으로 확대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애플워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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