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신한금융투자가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위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6월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연 3.0%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올해 2월 이후 가입한 신규고객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고객(올해 1월 1일~5월31일 기간 내) 대상이며,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6월 17일부터 24일까지 기간 내 주가연계증권(ELS) 청약 고객 대상으로 최종 배정(입고완료) 금액에 따라 ELS 입고 1000만원 당 1만원 신세계 상품권(최대 1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공모주 청약 환불금에 대한 재투자처를 고민하는 투자자들에게 비교적 안정적으로 혜택 금리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을 준비하여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중·단기 자금을 운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가입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 및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 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