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테스트는 SK커뮤니케이션즈가 제작한 스마트폰 사진 촬영 애플리케이션인 ‘싸이메라’를 활용해 K3 사진을 직접 촬영하거나 사진 꾸미기 기능인 K3 스티커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로 꾸며 공유하고 응모하면 된다. 콘테스트에 응모한 사진들은 네이트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되는 인기 투표를 통해 순위가 결정된다.
기아차는 크리스마스 이브인 오는 24일 투표결과를 발표하고 최다 득표자 1명에게 K3를 우승 상품으로 증정한다. 다른 응모자 및 투표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인기 태블릿PC와 리조트 이용권, 커피와 도넛 기프티콘 등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지난 9월 출시된 K3는 2개월 연속 7000대 이상 판매되며 준중형급 세단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
▶ 관련기사 ◀
☞기아차, 11월 내수판매 호조..'K3 두달 연속 7천대 돌파'(상보)
☞기아차, 11월 25만8157대 판매..전년비 6.4%↑
☞기아차, 글로벌 영상 콘테스트 수상작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