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032640)는 오는 26일까지 사용자 응모를 받아 추첨을 통해 골드번호 9262개를 배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골드번호는 `7777`, `1004` 등 기억하기 쉬워 사용자가 선호하는 네 자리 휴대전화 뒷번호를 뜻한다. 매년 이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배정하고 있다.
골드번호 추첨에 참여하려면 LG유플러스 홈페이지(http://mobile.uplus.co.kr)에서 응모하면 되며, 주민등록번호를 기준으로 한 사람이 하나의 번호만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진행된 8000 여개 골드번호 추첨행사에는 총 2만3621명이 몰려 약 3대 1의 경쟁률을 나타낸 바 있으며, 사용자들은 앞번호와 뒷번호가 같은 ABCD-ABCD형 번호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Digital쇼룸 관련 동영상 보기 ◀ ☞`시네마·DJ·CEO`..별명도 거창한 명품노트북들 ☞장진 감독, 메가폰 대신 3D스마트폰 잡았다 ☞원빈 카메라 `PEN 3세대`, 남성도 홀린다 ☞소리없는 댄스파티..`류 감독의 디지털 문화유희` ☞소셜커머스 춘추전국시대..`세계 2위도 진출 모색` ☞메이플스토리, 올 여름 3번 바뀐다 ☞컴투스, 스마트폰용 소셜게임 플랫폼 띄운다
▶ 관련기사 ◀
☞IPTV로 군대 간 아들·애인 모습 본다
☞LG U+ "클라우드서 문서 작성부터 편집까지"
☞LG U+, 유무선 통합 모바일 홈피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