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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은 ‘불닭라이더’, ‘소스 익스체인지’, ‘불닭어워즈’로 나뉜다.
불닭 라이더는 스쿠터를 탄 호치가 도시 곳곳을 누비며 불닭소스를 나눠주고, 배달 기사를 따라가 고객에게 소스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소셜 스턴트 방식의 프로모션이다. 소스 익스체인지는 사용 중인 소스 제품을 가져오면 불닭소스 새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불닭 어워즈는 불닭 팬들의 사연을 공모 받는 구성이다.
동일한 시기에 중국 상하이에서는 젠지 세대에게 인기 높은 현지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부터 러러차(lelecha)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5일부터 불닭 콘셉트로 꾸민 패밀리마트에서 캠페인을 운영한다.
불닭 어워즈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미국 전용으로 개설한 별도 사이트를 통해 모집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불닭에 대한 사연을 공모 받은 후 50인을 선정해 불닭 트로피와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후 추가 선정을 통해 어워즈 수여식과 더불어 가족, 친구 등과 함께 즐기는 서프라이즈 역조공 파티도 진행할 계획이다.
삼양라운드스퀘어 관계자는 “불닭닷컴을 통해 불닭소스 샘플링 신청 접수를 받은 지 채 10시간도 지나기 전에 두 달 치 물량으로 준비한 샘플링 제품이 동이 날 정도로 캠페인 시작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세계 각국의 소비자와 직접 만나는 ‘스플래시 불닭’은 불닭 브랜드의 위상을 높이는 글로벌 통합 마케팅이자, 라면을 넘어선 ‘맛’의 영역으로 넘어서는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