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더코칭은 KT와 1차, 2차 협력사가 삼각 협력체계를 구축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1차 협력사가 2차 협력사에 대한 품질향상 노하우를 지도ㆍ전수하고, KT는 사내 품질 컨설턴트를 통해 정기적으로 컨설팅을 진행한다. KT 뿐 아니라 1차 협력사, 2차 협력사 모두 동반성장할 수 있는 공급망 생태계 조성을 목적으로 한다.
KT는 2008년 2차 협력사 5개사를 대상으로 이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2009년 6개사, 2010년 9개사, 지난해에는 15개사, 2012년도에는 23개사로 매년 대상 협력사를 확대해 왔다.
▶ 관련기사 ◀
☞IPTV 4년만에 600만 가입자 돌파
☞KT "구글맵 한판붙자" 올레맵 비즈 출시
☞KT·LG U+ “LTE데이터 단말기별로 나눠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