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국내 기업 최초로 글로벌 전자지도 업체인 나브텍과 브랜드 제휴를 통한 글로벌 마케팅 추진에 대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이번 상호협약이 양사간 브랜드 제휴 마케팅을 통한 효율적인 브랜드 자산 가치 향상을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현대차(005380) 관계자는 "세계 최대의 전자 지도 제작업체와의 브랜드 제휴는 현대차가 5년 연속 글로벌 100대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기업으로써 인정을 받았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WSJ "현대차, 올해 최고의 광고" 선정
☞(특징주)현대차, 노조 무파업 반응 무덤덤
☞(투자의맥)P/E·P/B 상관관계로 본 유망종목 13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