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라자는 지난 9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토그래프 컬렉션’과 전략적 제휴를 맺은 바 있다.
이번 제휴로 더 플라자는 투숙 고객에게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 혜택을 제공한다. 메리어트 리워즈 프로그램은 전 세계 5000만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고객 충성 프로그램으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체인 호텔에 투숙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그램이다. 누적된 포인트에 따라 전 세계 80개국에 걸쳐 19개 브랜드로 운영되는 4000여 개의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호텔에서 무료 숙박 또는 제휴 항공사의 마일리지, 렌터카 서비스, 크루즈 여행 등을 포함한 약 250여 가지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 플라자는 오토그래프 컬렉션과의 전략적 제휴 시작을 기념해 더 플라자와 메리어트 웹사이트를 통해 ‘웰컴 투 더 플라자 서울, 오토그래프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처 메뉴와 디퓨저 등을 선택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갤러리아 면세점 이용권(2~3만원 상당), 서울 시청 개장하는 아이스링크 이용권(2인), 덕수궁 입장권, 더 플라자휘트니스클럽, 수영장 등의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