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계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알뜰 피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시원한 모델하우스에서 여름피서에 필요한 네일아트, 무상자동차 점검, 캠핑용품, 물놀이 용품 등을 제공해 고객들을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포스코건설이 분양하는 `인천 송도 더샵 그린스퀘어` 모델하우스는 오는 10월까지 매주 토요일 방문객을 대상으로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윳놀이나 투호, 제기차기, 골프퍼팅 등 간단한 게임을 통해 여름피서용품이나 라면, 참치 등과 같은 생필품을 나눠주고 있다. 또한 아이들이 상시 놀 수 있게 실내 놀이터인 볼풀(Ball Pool)를 모델하우스 내에 설치했다.
|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여름피서 이벤트를 시작하자 주말 모델하우스 방문객이 30% 가량 늘었다"면서 "여름 비수기지만 휴식공간 및 계절에 맞는 유용한 경품지급으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말했다.
GS건설(006360)도 이달말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이틀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자이` 모델하우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바캉스 경품 행사를 벌이고 있다.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휴가 용품을 제공하고 아이스박스, 비치타올, 비치 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화성산업의 `범어숲 화성파크드림S`도 모델하우스를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날개 없는 선풍기, 불가리 블루 향수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건설업체의 한 관계자는 "모델하우스에서 과거에는 고가의 경품을 내거는 깜짝 이벤트가 주류였다면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생필품 중심의 경품이 인기"라면서 "이벤트 기간도 청약이나 계약 초기 뿐만 아니라 매 주말 상시 진행하거나 계절과 연관시켜 고객들의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
▶ 관련기사 ◀ ☞동부건설, 원주~제천 복선전철공사 낙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