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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올 상반기 CCM 인증심의위원회 심의에서는 총 20개 기업이 CCM 인증을 획득했으며, 하나투어는 2012년 여행업계 최초로 단독 인증을 획득한 데 이어 2014년과 이번 2016년까지 총 3회 인증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는 “이번 인증과정을 통해 하나투어 서비스 전반을 진단할 수 있었다”며 “전 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 이념을 내재화하여 고객-기업간 건강한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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