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003450)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프로모션인 'Able for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증권의 경쟁력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자산 증대의 꿈을 이룬다는 'Able to hope', 고객이 직접 참여해 재미와 감동을 더해주는 'Able to enjoy', 현대증권 우수고객들과 함께 사랑을 이야기하고 소통하기 위한 'Able to say' 등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자체개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Smart able'출시와 함께 신규·휴면고객에게 온라인매매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갤럭시Note, 갤럭시S3' 등 최신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 및 통신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대증권은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이는 '위키드(Wicked)' 뮤지컬공연에 우수고객 1600여명을 초청하고 우수고객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골프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김 신 현대증권 사장은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현대증권이 모든 고객들과 함께 꿈꿀 수 있고, 함께 즐길 수 있고,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대증권과 함께 재미와 감동을 공유하고 희망과 소통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