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The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든 그릴비엔나’와 ‘The더건강한 자연에서 얻은 재료로 만든 그릴후랑크’를 18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안심하고 햄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의 건강에 대한 요구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식품첨가물에 대한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아이들이 아는 재료만 사용했다. 돼지고기, 석류, 레몬, 로즈마리, 유산균 발효액, 발효식초, 양파, 마늘, 천일염, 너트멕, 후추, 유기농 갈색설탕, 효모 등 15가지 재료로 만들었다.
특히 The더건강한 자연재료는 아질산나트륨을 넣지 않고 자연 재료의 특성을 살렸다. 레몬과 석류의 항산화 기능과 로즈마리의 항균 작용으로 색을 살리고, 유산균 발효액과 발효식초를 넣어 제품의 보존성을 강화했다.
CJ제일제당은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제품으로 올해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할 계획이다.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비엔나와 The더건강한 자연재료 후랑크는 각각 7980원(200g*2), 7980원(240g*2)이며,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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