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네스프레소(Nespresso)는 연중 최대 세일 시즌을 맞이해 네스프레소 코리아 16주년 기념 특별 커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오리지널 커피 모든 품목을 캡슐당 599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성됐다. 커피 종류에 따라 최대 23%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26일까지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만 이번 시즌 한정 커피인 페스티브 커피 3종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네스프레소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바코드 브루잉’이 적용된 버츄오 커피의 경우 오는 30일까지 100캡슐 이상 구매 시 1만5000원 상당의 클럽 크레딧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0캡슐 이상 구매한 소비자는 12월 7일부터 31일까지 버츄오 커피를 추가적으로 100캡슐 이상 구매할 경우 해당 클럽 크레딧을 활용할 수 있다.
또 네스프레소 코리아 16주년을 맞이해 연말 라이브 방송도 준비했다. 이날 홈쇼핑 채널을 통해 버츄오 팝 홈카페 세트, 캡슐 패키지 세트 등 다양한 상품 구성에 추가 커피 증정 및 액세서리 선물 혜택까지 담은 라이브를 진행할 예정이다.
네스프레소는 오는 2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기프트엑스’ 상품도 선보인다. 기프트엑스에 해당되는 상품을 선물하면 선물하기 고객들에게만 단독으로 제공되는 특별한 네스프레소 팝업 초대장과 선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