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업은 정부 3.0의 일환으로 소비자 상담정보와 위해정보 등의 소비자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급격하게 증가하는 소비자 피해 확산에 대한 선제적 대응과 유관 기관 및 민간기업의 소비자 빅데이터 활용도 향상을 목적으로 추진된다.
이경수 아시아나IDT 공항 운송부문 상무는 “공공데이터의 적극적 개방 및 공유를 목표로 하는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당사의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 ‘인사이트아이’를 적용한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고객반응 분석 사업 수행 역량을 강화하고, 빅데이터 기반 인프라 구축 및 분석서비스 분야에서 선도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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