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KT&G(033780)는 새 로고와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채택한 ‘심플에이스(simple ACE)’ 3종을 2일 출시했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 전면에 다이아몬드 형태의 ‘simple ACE’ 로고를 부각했고, 기존 브라운 계열의 패키지 색감을 강조하며 역동적인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심플에이스는 지난 2004년부터 총 3종이 출시되며 현재까지 약 105억 개비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국내 최초 3중 튜브필터 등 차별화된 필터 기술을 적용해 깔끔한 맛과 단단한 필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리뉴얼 되는 제품은 ‘심플에이스 1’, ‘심플에이스 비젼 3’, ‘심플에이스 5’ 3종이며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가격은 이전과 같은 갑당 4500원이다.
▶ 관련기사 ◀☞[핫이슈] 투자 전문가들의 투자기법 변화! 취급수수료 없는 연 2.6%, 대환으로 4배 수익!☞KT&G 임직원, 위기 청소년 창업지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