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닷컴 비즈’는 중소기업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업종의 기업고객들에게 통신, 솔루션, 서버 등 기업 통신상품 정보를 제공하는 전용 홈페이지다. 이번 개편을 통해 기업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신규 서비스가 신설되고, UI가 쉽고 직관적으로 개선된다.
대표적으로 기업고객을 위한 맞춤 컨설팅 기능이 신설된다. 사업규모, 업종, 사용목적을 선택하면 기업별 최적화된 상품을 추천해주며 원하는 상품을 담아 상담신청까지 완료 할 수 있다. 바쁜 기업고객을 위해서 메인 화면에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만 고르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빠른 가입상담’ 메뉴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선우 KT 마케팅부문 기업솔루션본부장 겸 상무는 “올레닷컴 비즈를 통해 기업고객들이 좀 더 쉽고 편리하게 통신상품을 살펴보고 컨설팅 받으실 수 있길 기대한다”며, “향후 올레닷컴은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사업자 고객을 위한 사이트 개선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기업고객과 일반 개인고객을 아우르는 대표통신포털 사이트로 발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올레닷컴 비즈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올레닷컴(www.olleh.com)과 올레닷컴 비즈(biz.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관련기사 ◀
☞SKT-CJ헬로비전 인수 소식에 KT, LG유플 반발
☞[포토]리커창 총리, KT 지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방문
☞KT “SKT, 헬로비전 인수 시장 황폐화시킬 것” 공식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