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개장 전 미 노동부가 발표한 2월 비농업부문 신규 고용은 17만5000건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것은 예상치(14만9000건)를 훨씬 웃돈 것이지만, 실업률은 같은기간 0.1% 뛴 6.7%를 기록하며 예상치(6.5%)를 소폭 하회하며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했다. 이에따라, 전문가들은 오늘 18일부터 시작되는 FOMC 회의에서 100억달러의 추가 양적완화 축소(테이퍼링)도 가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시장은 향후 경기에 대해 낙관하고 있는 것 이다. 다만, 러시아가 가스 공급을 중단할 시 우크라이나를 비롯해 유럽 국가들이 가스 부족 사태를 겪을 수 있다는 우려는 경기에 영향을 미칠수 밖에 없기 때문에 이에따른 우려가 커지며 뉴욕시장은 혼조 마감했다.
즉, 우크라이나 사태만 아니라면 시장은 상승 쪽에 베팅 하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상황과 이번주에 예정된 옵션만기 일정으로, 우리시장도 혼조양상이 예상된다.따라서, 이번주엔 지수 변동에 비교적 안정적인 실적+자산주나 바닥권에 있는 테마위주의 종목편성이 리스크를 감소시킬수 있는 전략이라 판단된다.
◆ 연3.5%, <하나캡스탁/대환론> <하나캡스탁론>은 연3.5%의 이벤트 금리를 적용해 신용등급 차등없이 누구나 저렴한 비용으로 최대 3억원의 투자금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 상환일이 도래하는 투자자는 최대 3억원까지 대출 받아 보유주식 매도없이 이용중인 미수/신용 사용금액을 상환 할 수 있다. 횟수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이용하는 마이너스통장식 대출, 동일계좌로 한도를 높여 이용하는 추가대출 등 <하나캡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스탁론 전용 상담전화 l644-8145로 연락하면 전문상담원에게 대출여부와 관계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관계자는 “스탁론은 다양한 혜택과 장점을 가진 투자방법이지만 스탁론을 이용할 때 발생하는 리스크에 대해서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마이너스통장식/한도증액대출 적용상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1,500여개 매수가능종목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stockloan.edaily.co.kr/loanGuideEdai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