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는 지난달 1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뉴모닝의 경차편입 홍보를 위해 GS-이숍 홈페이지(www.gseshop.co.kr)에서 실시한 '모닝 페스티벌' 이벤트에 310만6513명이 참가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모닝 2대를 비롯 게임기, 내비게이션, 미니 가습기, 주유권, 극장 티켓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뉴모닝은 지난 3일부터 14일까지 일평균 1244대의 계약고를 올리면서 총 9953대가 계약됐다. 지난해 모닝이 일평균 105대(월평균 2367대) 판매됐던 것과 비교하면 뉴모닝이 경차 편입과 동시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 관련기사 ◀
☞(프리즘)북미모터쇼, 정의선 기아차 사장의 `탐색전`
☞(북미오토쇼)기아차, 미국시장 첫 선 '보레고'
☞기아차, 올해는 영업흑자로 돌아선다-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