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디스커버리’란, 모바일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하며 대두되고 있는 새로운 모바일 광고 마케팅의 트렌드다. 끊임없이 개발되고 있는 수백 만 개의 애플리케이션과 세계 수 억 명의 사용자를 연결시켜 모바일 콘텐츠와 사용자가 원활한 상호 작용을 지속하게 해야 한다는 것이다.
탭조이와 파이브락스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모바일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기업 중 사용자 데이터 분석에 정통한 모바일 기업의 사용자 확보(User Acquisition) 전문가들을 발표자로 초대했다.
세 번째 발표자는 임정민 선데이토즈 사업개발 이사다. ‘광고남 분석녀의 썸 타는 이야기’라는 제목으로 데이터 분석 기술이 발전하면서 모바일 광고 마케팅 프레임이 어떻게 변화해나갈지에 대해 흥미로운 관점을 제시할 예정이다. 네 번째 발표에는 이상훈 컴투스 팀장이 ‘모으기와 유지하기’라는 주제로 글로벌 퍼블리싱과 게임 운영 노하우를 전수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오프믹스의 행사 등록 페이지(http://onoffmix.com/event/33891)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