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관계자는 “2012년 3월, 첫 출시 이래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고수하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의 대규모 업데이트”라며 “본격적인 세몰이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번 시즌3에서 게임빌은 신규 콘텐츠로 ‘길드 시스템’과 ‘용병 시스템’을 선보였다.
피싱마스터는 게임빌이 선보인 낚시 소재의 소셜네트워크게임(SNG)로 스마트폰의 특성을 활용해 게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이용해 찌를 던지는 조작을 할 수 있다.
이 게임은 현재 글로벌 누적 23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해 벨기에, 대만, 인도 등 12개 국가 구글 플레이 스포츠 게임 매출 TOP 10을 고수중이다.
|
▶ 관련기사 ◀
☞게임빌,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