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고객 72명(1차당 36명, 총 2차 진행)을 초청해 영화 ‘매직 인 더 문라이트’를 관람하고 포토 및 스낵타임, 행운권 추첨 등의 파티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석훈 아시아나항공 인터넷마케팅팀장은 “로맨틱한 영화로 가을밤을 보내며 이색적인 이벤트를 고대하던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우아한 파티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시아나는 앞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해 다채로운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119대원들, 아시아나서 안전교육"
☞ 아시아나항공, 하반기 성수기 효과 기대..'매수'-하나
☞ 아시아나항공, 느린 실적 회복 속도..목표가↓-대우
☞ 아시아나, 드림페스티벌 오디션 개최
☞ 발 디딜 틈 없는 인천공항..대한항공·아시아나 비상할까
☞ 아시아나, 중학생을 위한 항공학교 '드림윙즈 M'
☞ 아시아나, '오즈 홈커밍데이' 개최
☞ 아시아나, 2Q 연결 '흑자전환'..별도기준 '적자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