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해찬들’ 브랜드의 고추장, 된장, 쌈장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브랜드 영역과 씨즐(음식 등이 감칠맛 나게 표현한 것) 영역을 명확히 구분해 주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경쟁 제품들과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1위 브랜드의 위상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또, 소비자들이 고추장의 매운 맛 정도를 구분할 수 있도록 ‘매운’ 표기 위치를 변경했다. ‘
’해찬들 된장‘은 콩 씨즐에 메주 씨즐을 추가해 된장 고유의 깊은 맛을 표현했다. 용기색과 라벨 디자인 역시 밝은 황토색 또는 짙은 된장색으로 바꿔 된장의 느낌을 살렸다.
’해찬들 쌈장‘은 맛깔스러운 쌈장 이미지를 도입해 산뜻한 느낌과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계절쌈장‘과 ’고기전용쌈장‘ 등 대표 제품 디자인은 변경됐고, 프리미엄 제품인 ’8가지 국산양념쌈장‘은 12월 중으로 투명한 용기에 담겨 새롭게 출시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김치 특허 침해" '종가집' 대상, '하선정' CJ에 소송
☞CJ 저단백 햇반 '200대 혁신제품'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