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또한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있다.
물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골프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하여 비발디파크 27홀곳, 델피노CC 18홀 운영되고 있고 소노펠리체 CC는 8월에 오픈될 예정이어서 총 63홀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신규 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기8곳, 강원3곳, 충청5곳, 영남5곳, 호남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30%, 주말 20%의 그린피 혜택 뿐만 아니라 객실료 50%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추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하게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
지난 6월 13일 개관한 대명리조트 거제와 함께 경남, 전남 두 지역의 해양리조트까지 완공하게 되면 대한민국 3면의 바다에 모두 해양리조트를 보유한 국내 유일 최대 해양리조트 명가로 거듭나게 될 것이며, 앞으로 삼척과 남해, 진도 등 추가로 리조트 건설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 3,4년간 동결 중이던 분양가는 원활한 사업진행과 견주어 분양가 인상이 불가피하고, 9월부터 인상될 예정이기 때문에 지금이 분양권 구매 최적기이다.
레저컨설턴트 담당자가 1:1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의 요청사항을 친절하게 수행하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분양홍보 담당자 정준교 팀장은 “이번 대명리조트 거제 오픈을 기념하여 출시되는 특별한정모집 회원권은 대한민국 모든 바다에 위치한 해양리조트를 소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자세한 회원가입안내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상세한 정보안내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준다”고 전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문의: 02-2186-5644 (문의 시 상세자료 무료배송, 이메일 가능, 24시간 상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