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유럽형 프리미엄 치즈 웰작(Well作)의 광고 모델로 배우 임수정을 발탁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이번 광고에서 최강 동안 피부로 알려져 있는 임수정을 통해 깊은 맛과 향 등 어른을 위한 치즈 선택 기준을 새롭게 제시했다.
서울우유의 웰작(Well作) 치즈는 유럽의 3대 자연치즈를 최대 83%까지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자연치즈의 함량이 높은 만큼 일반 가공치즈에서 느낄 수 없는 잘 숙성된 조직감과 깊고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웰작(Well作) 치즈는 웰작체다치즈, 웰작고다치즈, 웰작블루치즈 등 모두 3가지 제품으로 나뉘어 있으며 특히 웰작고다치즈의 경우 국내 고다치즈 제품 중 나트륨 함량이 가장 낮다.
정하민 서울우유 치즈마케팅팀 부장은 “영양을 우선 시 해야 하는 어린이 치즈와 달리 성인 치즈는 깊은 맛과 향이 중요하다”며 “이번 광고에서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사랑 받고 있는 배우 임수정을 모델로 어른들이 본인에게 맞는 품격 있는 치즈를 고를 수 있도록 제안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