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005380)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 달 4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2006년 초연 이래 10만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젊은 세대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로맨틱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 12월 4일 공연에 11월 엑센트 계약고객 총 110쌍(220명, 1인 2매)을 초청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엑센트와 어울리는 개성 만점의 뮤지컬 공연을 통해 엑센트만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엑센트는 젊은 세대와 함께 호흡하는 다양한 참여 마케팅으로 진정한 젊음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특징주]현대차 이틀째 하락..파업 장기화 우려에 `비틀 `
☞현대차 비정규직 파업손실 `눈덩이`..금속노조 가세하면?
☞경제5단체 "현대차 하청노조 불법점거 즉각 중단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