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코드에 맞춘 통신서비스를 지원하는 LG텔레콤의 청소년 브랜드 틴링은 청소년에게 적합한 서비스를 경제적인 요금제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다.
지난 2월 출시되어 종전에 비해 청소년 신규 가입자가 50% 이상 늘어난 틴링 요금제는 기본 제공 문자량을 확대한 링스마트, LG텔레콤 사용자간 문자를 월 1만 건까지 무료 이용할 수 있는 링친구 문자프리가 있다. 또 오즈(OZ) 요금제를 묶어 청소년들의 데이터 통화료 부담을 없앤 OZ 링스마트, OZ 링친구문자 프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관련기사 ◀
☞LG텔레콤, 하반기엔 마케팅 비용 감소-굿모닝
☞LG텔레콤 `마케팅비용 부담`…목표하향-HSBC
☞LG텔레콤, 하반기도 안갯속…목표↓-하나대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