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의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은 광고 모델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활용한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쁘띠첼 에끌레어’, ‘쁘띠첼 스윗푸딩’, ‘쁘띠첼 스윗롤’ 등의 냉장 디저트 품목에 쁘띠첼 광고 모델인 I.O.I 멤버들의 사진을 제품 포장에 접목했다. 스윗푸딩과 스윗롤에는 I.O.I 멤버 11명의 얼굴이 담긴 스티커 22종을 넣었다.
| (사진=CJ제일제당 출시) |
|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은 앞으로 두 달 동안 편의점과 대형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I.O.I가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세 걸그룹이라는 점에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CJ제일제당은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음달 22일에 열리는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의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해부터 개최된 ‘쁘띠첼 썸머 디저트 피크닉’은 디저트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신개념 콘서트다.
올해는 I.O.I 전 멤버가 출연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8월 15일까지 쿨 썸머 디저트 I.O.I 에디션을 구매하고 제품 사진과 함께 쁘띠첼썸디피 쁘띠첼아이오아이 쿨썸머디저트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 관련기사 ◀☞두달 앞둔 추석선물 준비에 한여름 구슬땀☞CJ제일제당, '지산 밸리록 페스티벌'에서 컵반·비비고 소개☞CJ제일제당 햇반, 저단백밥으로 희귀병 환아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