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웅진코웨이(021240)은 자사 제품 렌탈료 할인혜택을 확대한 ‘웅진 페이프리(payFree)-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웅진 페이프리-신한카드’는 렌탈료 할인에 주유비, 대중교통 요금까지 할인되는 생활 밀착형 제휴카드로, 렌탈료를 포함해 월 30만원만 사용하면 렌탈료 1만원을 청구할인 해준다.
정수기, 비데, 공기청정기 등 웅진코웨이 제품 1대당 렌탈료가 약 2만4000~4만원임을 감안하면 렌탈료를 평균 30%이상 할인해 준다. 또한 GS칼텍스에서 ℓ당 최고 100원 할인,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7%까지 할인된다.
웅진코웨이는 웅진 페이프리-신한카드 출시 기념으로 9월 말까지 두 달 간 렌탈료 자동이체 신청 시 3000원 캐시백 행사를 실시한다.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렌탈료 할인에 주유비, 대중교통 요금의 할인율을 확대한 생활 밀착형 제휴카드”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부담없이 코웨이 제품을 렌탈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혜택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웅진코웨이는 지난 2008년 10월 공짜마케팅 개념의 ‘페이프리’ 서비스를 론칭한 이래 현대, 외환, 롯데 등 주요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자사 렌탈 & 페이프리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약 270억원을 현금 또는 포인트로 환급했다.
▶ 관련기사 ◀☞[증시브리핑]윤석금 회장의 선택 그리고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