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지친 청춘들을 위로하기 위해 KT에서 진행하는 행사다. 지난 달에는 연세대 백주년 기념관에서 안정환, 옥상달빛이 출연하고 김종덕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참석해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번 청춘氣UP 토크콘서트는 문화융성위원회와 손잡고 진행하는 첫 전국투어 콘서트로 대학생들의 중간고사가 끝나는 4월 마지막 주 목요일(28일) 저녁 6시30분, 울산대 해송홀에서 진행된다.
특히 행사가 끝난 직후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고퇴경&소심한 오빠들과 함께하는 치맥종강파티’를 눈여겨볼 만 하다. 치맥종강파티는 경매시스템으로 구현된 팬덤 커머스인 올윈(https://allwin.co.kr/deal/viewDealDetail?dealId=61)을 통해 신청 및 참여 가능 하다.
KT는 시험이 끝난 청춘들을 위해 ‘치맥종강파티’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인 28일부터 5월 5일까지 일주일간, 올레tv에서는 ‘대학 시절을 청춘해’ 특집관을 마련하고 대학 생활 관련 영화를 1000원에 볼 수 있다. 또한, 28일, 29일 양일간, 소심한 오빠들의 공연 곡과 추천 곡을 담아 지니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오늘의 선곡’으로 제공한다.
▶ 관련기사 ◀
☞KT, VR 영상 제작 무료 공개 강의 개최
☞올레tv 국내 최초 ‘드림웍스 채널’ 런칭..모두 무료
☞KT-핸디소프트, 클라우드 그룹웨어분야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