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1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 정책발표회`를 열었다.
이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중점추진과제와 마케팅 전략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그는 ▲고객 최우선 ▲인적자원(판매사원) 역량 강화 ▲지점 경쟁력 강화 등을 당부하며 "1등 LG를 만들어 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최상규 한국마케팅본부장 전무는 올해 각 제품 및 매장별 이기는 전략 수립 및 실행, 판매사원 역량 강화, 고객 눈높이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는 "한국시장에서 집요한 승부근성을 발휘하자"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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