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학용품 전문기업 아모스(AMOS)는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표 제품 ‘글라스 데코’ 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모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글라스 데코 자랑 이벤트는 7월 16일부터 8월 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8월 5일 예정이다.참여방법은 아모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글라스데코로 만든 작품을 촬영해 아모스 공식계정 태그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아이패드, 스탠바이미,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각 1명) 및 아모스 40주년 감사 기념품 세트(10명) 등 풍성한 경품이 주어진다.
아모스의 ‘글라스데코’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제품으로 스테인드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물감 스티커 제품이다. 글라스데코는 색상이 밝고 선명하며 빛을 투과하는 특징으로 유리창에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어서 ‘스테인드글라스 DIY’, ‘물감스티커’라고도 불리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글라스데코 출시가 20년 전이다 보니, 3040세대에게는 추억의 미술놀이 아이템이 되기도 한다”며 “이번에 진행되는 글라스데코 자랑대회는 연령제한이 없으므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면 즐거운 추억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아모스 온라인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80% 할인 이벤트 및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3000명에게 ‘아모스 기념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스 40주년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아모스 스마트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