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이태리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는 2016 가을/겨울(F/W) 맨즈 콜렉션 ‘몬텔라’(Montella)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몬텔라는 최근 남성 직장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슬림하면서도 충분한 서류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의 백팩, 브리프 케이스, 크로스백 등 3가지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에 깊이 있는 브라운과 블랙의 컬러 콤비가 클래식한 분위기를 준다.백팩은 유려하게 접히는 상단과 앞면에 지퍼가 수납 기능은 물론 유니크한 멋을 풍긴다. 엠보를 넣은 견고한 천연 소가죽은 가방이 쉽게 오염되지 않도록 보호하며, 내부에 노트북 전용 포켓이 있어 실용적이다. 가격은 55만원이다.
브리프 케이스는 모던 비즈니스 스타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이태리 감성이 느껴지는 컬러 배색이 매력적이다. 외부 앞·뒷면의 포켓은 지갑, 휴대폰 같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크로스 스트랩이 별도 구성돼 남성 직장인들의 데일리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가격은 45만 8000원이다.
크로스백은 직장인들이 간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몬텔라 콜렉션 특유의 컬러 콤비로 고급스러움과 활동성을 동시에 갖췄다. A4 사이즈는 물론 태블릿 PC 수납이 능한 사이즈로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좋다. 외부에 포켓을 구성해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은 37만 8000원이다.
▶ 관련기사 ◀☞ 브루노말리, 프리미엄 쇼퍼백 '로사' 출시☞ 브루노말리, 여성 핸드백 신상품 2종 출시☞ 브루노말리, '디즈니 앨리스 에디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