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재호 기자]
신한금융(055550)투자는 모바일 주식 거래 고객에게 여행상품권과 백화점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사월애 이벤트’를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신한금융투자 모바일 주식 거래 시스템인 ‘신한i 스마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주식 거래 금액에 따라 일·주·월 단위로 시상이 이뤄진다.
하루 1000만원 이상 거래 고객 중 20명에게 1만원 상품권, 1억원 이상 거래 고객 중 10명에게 3만원 상품권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또 매주 거래액이 가장 많은 고객에게 2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에 5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50만~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신청만 해도 선착순 500명에게 딸기우유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이광렬 신한금융투자 스마트사업부장은 “모바일 채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벤트는 물론 어플리케이션 본연의 기능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특징주]은행주, 엔고 따른 외국인 매도공세에 약세☞신한금융투자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미리 알려드려요"☞에스에프에이, OLED 스마트폰 확대 최대 수혜주-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