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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의 온라인 매출은 2014년 19%, 2015년 21.5%, 2016년 16%로 매년 전년대비 두 자릿수 이상 신장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온라인몰 ‘엘롯데’를 새 단장하고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및 남성패션, 명품, 잡화, 리빙 등 모든 상품군에 걸쳐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반값 보상 및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행사 기간 동안 엘롯데몰에서 200억원 물량의 상품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엘롯데몰 내에 전자제품 전문 계열사인 ‘하이마트’ 관을 새로 오픈하는데 이를 기념해 삼성, LG 등 다양한 가전 브랜드 상품을 최대 1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LG전자 LED TV(80㎝), 삼성전자 Q9500 스탠드 에어컨, LG전자 세탁기(14kg형) 등이다.
28일부터 3월2일까지 인기 상품 27개 품목을 선정해 구매 금액의 절반을 총 2000개 수량에 한해 롯데 통합 멤버십 포인트인 ‘엘포인트(L.Point)’로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한다. 대표 품목은 크리니크 화장품, 뉴발란스 운동화, 게스 청바지 등으로 27개 품목은 엘롯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명구 롯데백화점 옴니채널담당 상무는 “온라인몰 운영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온라인몰을 새 단장하고 상품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성을 강화하고 테마별 전문관을 운영하는 등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과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온라인몰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