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트는 팀, 프로젝트, TF 등 기업 내 다양한 조직 간 협업에 있어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툴이다. 기업 별 아지트를 개설하고 업무 목적에 따라 게시판 역할을 하는 ‘그룹‘을 다양하게 만들어 아지트 멤버들과 소통을 나눌 수 있다.
아지트의 장점은 참여한 모든 멤버가 정보를 공유하며 빠른 소통을 이어나갈 수 있다는 점이다. 특정 주제에 대한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고 의사 소통을 나누는 커뮤니티 UI를 통해 구성원 간 정보 공유와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예컨대 영업 부서의 멤버라도 마케팅 부서의 공개된 그룹 내 게시글을 통해 현재 진행되는 마케팅 프로젝트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전체적인 업무를 파악하는데 필요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아지트 멤버 간 소통이 가능한 ‘대화’ 기능을 이용하면 그룹 대화도 나눌 수 있다. PC에서 제공하는 영상 통화 기능으로 화상 회의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속이나 직군 등 공통점이 있는 아지트 멤버들을 ‘팀’으로 묶어 멘션을 보낼 수 있는 ’팀‘ 기능, 같은 팀에 소속된 멤버들의 아지트 활동 내역을 볼 수 있는 ’이벤트 스트림‘ 메뉴를 통해 조직 간, 조직 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아지트는 모바일·PC 환경을 모두 지원해 언제 어디서나 물리적 환경 제약 없이 업무 소통을 나눌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기업은 아지트 웹페이지(http://agit.io)에 접속해 가입하면 자유롭게 아지트를 시작할 수 있다. 사이트 내 문의하기를 통해서 아지트 이용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 관련기사 ◀
☞카카오, 3분기 실적 예상치 하회 전망..목표주가 하향-동부
☞10일 무료 추천주 신청!! 개인투자자 원금 회복을 위한 100% 무료 공개!!
☞카카오, 다음 메일 웹버전 전면 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