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상윤 기자]
KT(030200)는 스마트폰 지갑 애플리케이션인 모카월렛에서 화장품 쇼핑몰 ‘미스텐’ 제휴해 화장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모카 쇼핑 10% 할인 더’ 이벤트를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미스텐’은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등 국내 유명 브랜드를 판매하는 화장품 쇼핑몰이다. 모카월렛 앱의 쇼핑 메뉴를 통해 접속할 경우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기본 할인율에 추가로 10%를 더 할인해 준다.
또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입가격에 따른 경품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뮤지컬, 연극, 영화 등 다양한 공연의 무료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으로 모카월렛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다. 9월 중 키즈샵을 통해 디보빌리지(목동점,도곡점) 입장권 50% 할인판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모카 월렛은 멤버십카드, 상품권, 기프티쇼, 쿠폰 등의 관리와 이용을 하나의 앱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전자지갑 애플리케이션이다. 앱 내 ‘쇼핑’ 카테고리에서는 옥션의 휴대폰 액세서리, G마켓의 특가상품, 소셜커머스인 위메프 상품, 기프티쇼 등을 판매 중이다.
▶ 관련기사 ◀☞KT, 광대역 LTE 이슈 선점..'고객 강화'-이트레이드☞[포토] 대학로에 KT 황금맨 등장, 광대역 LTE 홍보☞KT "올레클럽에서 성형 메이크업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