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How to live SMART`

아날로그 감성 강조..갤럭시 패밀리 페스티벌 등 펼쳐
  • 등록 2011-02-21 오전 11:03:00

    수정 2011-02-21 오전 10:54:40

[이데일리 류의성 기자] 삼성전자(005930)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디지털 혜택을 누리면서도 아날로그 감성을 잃지말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스마트폰 사용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날로그적인 소통이 약화되는 역기능이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삼성전자는 지난 12일 공개된 갤럭시S 호핀의 TV 광고에서 가끔은 스마트폰을 내려놓고 일상의 감성을 즐기는 것이 진짜 스마트한 삶이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버스정류장과 극장 등에선 스마트 스티커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를 통해 다양한 영상과 갤럭시 패밀리 페스티벌을 실시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디지털의 가치와 아날로그 감성이 결합된 새로운 스마트 문화를 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삼성전자, 가전제품에 新 인쇄기술 적용 ☞코스피 보합서 정체..`모멘텀이 없다` ☞삼성電, 반도체+통신 수익성 `쑥쑥`..목표가 ↑-하나대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