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초청된 10명의 중국 파워유저들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뷰티, 쇼핑, 패션, 여행 등의 분야에서 영향력을 발휘하는 트렌드 오피니언 리더다. 이들의 웨이보 등 총 팔로워수는 500만명 이상으로 대부분 1년에 평균 5~6회 정도씩 한국을 방문할 정도로 한류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높다.
이들은 뷰티와 생활 트렌드를 다루는 전문 뷰티 칼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등으로 한국(K)-뷰티를 직접 체험하도록 꾸며진 메이크업 강좌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메이크업 강좌 외에 수원역사 AK타운의 쇼핑시설과 백화점을 둘러보는 시간이 주어졌다. AK타운은 백화점(AK플라자 수원점)-쇼핑몰(AK&)-호텔(노보텔 앰배서더 수원)로 이어지는 원스톱 레저타운이다.
▶ 관련기사 ◀
☞ 檢, 가습기 살균제 수사 이마트·애경 등 확대 가능성
☞ 애경, 2080 라인프렌즈 구강용품 11종 출시
☞ AK몰, ‘애경 전문관’ 오픈기념 할인행사
☞ 사돈 맺은 `현대차-애경`, 현대家 및 재계 인사 한자리에
☞ '모녀모델'..애경,`견미리 팩트` 모델로 딸 이유비 발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