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LS네트웍스(000680)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www.montbell.co.kr)이 2일 청계산점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대표 매장) 개장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지난달 30일 진행된 행사엔 이사무 다츠노 몽벨 글로벌 회장과 이경범 LS네트웍스 대표, 이인정 대한산악협회 회장, 전속모델 배우 박보검 등이 참석했다.
이번 매장은 지금까지 국내에서 볼 수 없었던 몽벨 글로벌의 기능성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는 곳이다. 100평 규모에 2층으로 구성돼 있으며, 몽벨의 브랜드 콘셉트인 ‘Light & Fast’(가볍고, 빠르게) 경량 기술력이 집약된
약 4000여 가지의 고기능성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상품 라인업은 알파인(ALPINE), 마운틴(MOUNTAIN) 등 기능에 중점을 둔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이외에도 필드웨어(FIELD WEAR), 아쿠아(AQUA), 사이클(CYCLE)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또 매장 내에는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주해 있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아웃도어 활동에 알맞은 맞춤형 제품을 제안 받을 수 있다.
몽벨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몽벨 청계산점 오리지날 플래그십 스토어는 선진 아웃도어 트렌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빠르게 전달하는 매장이 될 것”이라며 “몽벨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 우수성을 알리고 새로운 제품을 통해 보다 다양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