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CJ제일제당(097950) ‘이너비’가 모델과 패셔니스타 등 유명인사를 활용한 제품 홍보에 나섰다.
|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를 찾은 서우씨가 뷰티음료인 CJ ‘이너비 잇뷰티’를 마시고 있다. |
|
이너비는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진행된 ‘2014 F/W 서울패션위크’ 행사의 CJ오쇼핑 드민/CFDK 콜렉션쇼에 뷰티음료 ‘이너비 잇뷰티’를 협찬했다.
또한 이너비 페이스북 방문자 대상으로 장민영 디자이너의 ‘드민(DEMIN)’과 CFDK 디자이너3인의 무대가 펼쳐지는 ‘드민/CFDK CJ 오쇼핑 컬렉션’ 입장권을 추첨해 배포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백스테이지와 프론트 로(front row)에 앉아있는 톱스타와 모델들에게 이너비 잇뷰티가 제공됐다.
실제로 서울패션위크 행사장을 찾은 일명 ‘모찌피부’로 유명한 여배우 서우씨를 비롯해 모델, 연예인 등 패셔니스타들이 이너비 잇뷰티를 즐기는 모습들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이너비 브랜드 모델 겸 패션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소정 씨는 “모델이라는 직업은 강한 조명과 진한 메이크업으로 피부가 푸석푸석해지기 쉽다”며 “쇼가 끝나면 촉촉한 피부를 위해 이너비를 꼭 챙겨 먹는다”고 말했다.
이너비 잇뷰티는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우론산 성분과 식이섬유, 사과와 레드자몽의 과즙을 담은 뷰티 음료다.
▶ 관련기사 ◀☞CJ제일제당, 1Q 바이오 이익 악화 부담 지속-메리츠☞CJ ‘토종원료’ 김치유산균, 신성장동력 육성한다☞CJ ‘쁘띠첼 스위푸딩’ 봄옷 갈아입은 한정판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