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가 소속 선수 임진희 프로의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고객 대상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 헤지스골프 임진희프로 4승 우승사진. (사진=LF) |
|
임진희 선수는 지난 12일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에서 극적으로 다승왕에 올라 올해 4번째 우승이자 개인 통산 6승의 성과를 거뒀다.
헤지스골프는 브랜드 소속 임진희 선수의 시즌 최종전 우승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21일까지 아울렛을 제외한 헤지스골프 전국 매장에서 헤지스골프 제품 구매 시 임진희 선수의 사인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보스턴 백을 증정한다.
임진희 선수 우승의 기쁨을 팬들과 함께 공유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고객참여 이벤트도 준비했다. 헤지스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공유하기, 임진희 프로에게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임진희 프로의 사인 모자,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임진희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은 헤지스골프의 고급스러움이 강조된 아이템들로, 뉴트럴한 컬러와 심플한 스타일로 차분한 겨울 골프 올드머니룩을 보여준다. 상의는 카라, 소매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골지 니트를 브라운, 그레이 컬러로 연달아 착용했고, 퍼피 캐릭터 포인트가 있는 울 가디건도 차콜 그레이, 딥그린 컬러로 매치했다. 하의는 조거 디자인의 구스다운 팬츠를 착용해 보온 기능성과 스타일 모두를 완성했다.
헤지스골프는 기존의 밝은 원색의 색감을 내세운 ‘영 트래디셔널 골프웨어’에서 차분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에 초점을 맞춘 ‘모던 클래식 프리미엄 골프웨어’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최근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리뉴얼한 데에 이어 브랜드가 가진 진중함과 고급스러운 색채감을 표현하기 위해 모노톤과 파스텔톤의 컬러를 활용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또 골프에 로열티가 높은 충성 고객들을 타깃으로 한 진정성 있는 앰버서더 마케팅도 적극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