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딩 소이 젤리 |
|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그 동안 방문판매 컨설턴트를 통해 판매되던 ㈜아모레퍼시픽의 발효 과학 화장품, 효시아를 이제 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
아모레퍼시픽(090430)은 9일 현대 홈쇼핑을 통해 효시아 브랜드의 첫 홈쇼핑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효시아는 (주)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1980년대부터 콩의 피부 효능에 주목하고 25여 년 간의 연구를 통해 발효된 콩에서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큐어빈™을 발견, 지난 2010년 효시아 브랜드를 론칭했다.
9일 저녁 11시 50분에 방송되는 첫 런칭 방송에서는 여름철 고온과 자외선으로 건조하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분 멀티 크림 ‘효시아 수딩 소이 젤리(50mlx2)’를 선보인다. 이는 낮에는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 공급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고 밤에는 수분 보호막을 씌어주어 오버나이트 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첫 방송을 기념하며 다양한 구성의 ‘효시아 수딩 소이 젤리 특별 패키지’도 판매한다. 수딩 소이 젤리 세트(50mlx2) 및 온음토너(100mlx2), 화이트 큐어빈 브라이트닝 선크림(30mlx2), 수딩소이젤리(25ml), 효시아 블랙리뉴빈 트라이얼세트(4종)으로 구성돼 있다. 7만원에 4000세트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 관련기사 ◀☞아모레퍼시픽, 스페셜 선케어 패키지☞라네즈, 선명한 입술..`실크 립스틱` 내놔☞아모레퍼시픽, 외국계펀드가 6만주 장내 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