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박종민 기자] 경제종합미디어 이데일리가 반응형 웹과 리얼타임속보 등 12가지 차별화된 기능이 탑재된 이데일리 뉴스앱을 5일 선보였다. 인기 예능프로그램 ‘진짜 사나이’를 콘셉트로 한 군인들의 만담을 통해 이데일리 뉴스앱의 12가지 기능을 살펴보도록 한다.
이데일리 통합 앱은 기존에 사용하던 ‘이데일리’ 앱을 업데이트하거나,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등의 안드로이드 계열 마켓에서 ‘이데일리’를 검색한 뒤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이데일리는 통합 모바일앱을 오픈하면서 6일부터 29일까지 독자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데일리 앱을 새롭게 내려받거나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삼성 갤럭시 노트 10.1, 카페베네와 엠틱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내용은 이데일리 홈페이지(edaily.co.kr)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모바일앱 개편]불쑥 손 내민 이대리의 선전포고 "앞으로 자주 보게 될 겁니다"☞ [모바일앱 개편] 이데일리 앱 개편 기념 ‘진격의 이벤트’☞ [모바일앱 개편] 가십 마당 - ‘진짜 사나이’의 앱 토킹☞ [모바일앱 개편] 다양한 증권 정보를 수고없이 실시간으로☞ [모바일앱 개편] 이데일리, 12가지 신기능 담았다.☞ [모바일앱 개편] 이데일리 모바일앱이 새롭게 태어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