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005930)는 이마트(139480)와 함께 신개념 양문형 냉장고 ‘지펠 푸드쇼케이스’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펠 푸드 쇼케이스 만의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라는 2개의 냉장실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지펠 푸드쇼케이스 카페’가 열린 이마트를 찾은 고객들은 ‘인케이스’ 안의 식재료를 찾아 경품 내용을 확인하고 ‘쇼케이스’에서 소스, 파이, 주스 등 음식인 경품을 찾아갈 수 있다.
이마트도 공동마케팅의 성공을 위해 매장의 건물외벽, 기둥, 무빙워크등에 제품광고를 노출시켜 고객이 매장을 찾는 순간부터 쇼핑이 끝날 때까지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를 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꾸몄다.
▶ 관련기사 ◀
☞국내증시 소폭 오름세로 출발..일본 또 하락
☞삼성전자, 프리미엄 문화 마케팅 전개
☞"ASML-Cymer, 독립 운영해라"..공정위 시정명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