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및 중국 지역의 대학(원)생은(휴학생 포함) 누구나 개인 혹은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28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신세계닷컴 내 공모전 사이트 (http://frontier.shinsegae.com)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국내 공모 부문을 `유통 전략 리그`와 `광고 디자인 리그`로 이원화했으며, 중국 지역 대학생에게까지 참여 기회를 넓혔다.
중국 부분은 중국 이마트의 사업전략과 마케팅 등 영업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예선 없이 바로 본선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광고 디자인 리그는 신세계와 관련된 광고 및 상품 디자인을 공모하며, ▲윤리경영 ▲글로벌 유통기업 등 신세계의 브랜드 이미지 ▲상품권, 상품 디자인 및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 최종 제작물을 제출하면 된다.
특히 수상자에겐 신세계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 면제, 가산점 부여 등 다양한 입사 특전도 주어진다.
▶ 관련기사 ◀
☞신세계-롯데, 1분기 실적 `장군멍군`
☞신세계, 할인점 부진 지속..`중립`-현대
☞이마트, 어포·쥐포 등 `추억의 군것질거리` 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