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와 관련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전면 개편하고 B tv ZEM 키즈에 뽀로로 전용관 ‘뽀로로 월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
오직 B tv ‘뽀로로 월드’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독점 콘텐츠도 있다. 이달부터 새롭게 제공하는 ‘한글놀이’ VOD 3종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총 16개의 뽀로로 관련 신규 콘텐츠를 매월 독점으로 선보인다. 올해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뽀로로 시즌7 역시 B tv ‘뽀로로 월드’에서 IPTV 최초로 단독 공개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뽀로로 월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달 29일까지 ‘뽀로로 월드’에서 독점 콘텐츠인 ‘한글놀이’ 소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집에서 한글공부를 할 수 있는 ‘뽀로로 두들 쓰기 카드’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최근 B tv ZEM 키즈 메뉴 개편을 통해 레벨별 영어학습이 가능한 ‘영어스쿨’, 유아 교수 학습 1위 업체 PDM가 제공하는 누리놀이 중심의 ‘누리교실’, 초등학교 전학년, 전과목 학습 콘텐츠를 한 데 모은 ‘초등학습’ 메뉴를 신설해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등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영아 SK브로드밴드 고객관리그룹장은 “자타공인 최고의 인기 키즈 캐릭터인 뽀로로의 콘텐츠와 관련 서비스를 말 그대로 한 곳에 모았다”며 “B tv ZEM 키즈를 통해 고객의 입장에서 이용 편의성 향상과 눈높이 맞춤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