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1976년 출시 후 국내 토닉워터 시장을 이끌고 있는 진로토닉워터와 1988년 출시 후 국내 캔디류를 대표하는 아이셔의 만남을 통해 탄생했다. 아이셔 특유의 신맛과 청사과의 달콤하고 진한 상큼함, 진로토닉워터의 청량감 등이 조화를 이룬다. 기존 진로토닉워터 제로 제품과 대비해 7배 강도의 강렬한 신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을 비롯해 할인마트,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진로토닉워터 맛 확장에서 한발 더 나아가 트렌드에 맞춘 색다른 재미요소를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